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자선 콘서트를 위해 어벤져스 : 엔드게임의 건틀렛을 끼고 홍보하는 영상이 공유

웨이크87 2020. 11. 14. 01:03

토니 스타크는 가장 인기있는 MCU 캐릭터일까요? 그가 출연한 대부분 MCU의 영화들이 10억 달러를 넘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틀린 말은 아닐지도 모릅니다. 

물론, 토니의 캐릭터는 항상 멋지고, 재치있고, 호감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모든 것은 배우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토니 스타크/아이언맨'으로 10편의 영화에 출연했다는 것을 아실겁니다.

아무튼, 토니 스타크 역할을 끝마친 다우니는 2020년 코로나로 인해 대부분의 밴드들이 투어를 가지 못하고 팬들이 소통을 하지 못하는 것에 다우니는 한 개의 홍보 영상을 공유 했습니다.

 

Robert Downey Jr on Twitter

“🚨 ATTENTION MUSIC LOVERS! 🚨 @Metallica is hosting an awesome event on Saturday: a worldwide live-streamed concert from their studio in CA. This is a rare acoustic set & it’s all for charity! #HelpingHands2020 benefits the band’s @AWMHFoundatio

twitter.com

이 영상에서 다우니는 <어벤져스 : 엔드게임>의 인피니티 건틀렛을 착용하고 11월 14일에 유명한 헤비메탈 밴드 메탈리카가 자선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인데, 그 콘서트의 특별 게스트가 바로 다우니 본인이라고 하는데요. 


콘서트 홍보를 위해, 다우니는 인피니티 건틀렛을 착용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데, 영화에서 이 인피니티 건틀렛을 낀 토니 스타크가 타노스와 그의 군대를 모두 무찌르고 궁극적인 희생을 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나름 의미가 있어 보입니다.


출처 : The Dir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