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배우 헨리 카빌, 슈퍼맨 새 세트 이미지 공개

웨이크87 2020. 11. 16. 12:42

계속해서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관련 소식입니다. 곧 HBO 맥스에서 공개될 스나이더 컷은 많은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유하고 있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감독인 잭 스나이더는 11월 17일에 무언가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며, 많은 팬들은 새로운 예고편으로 추측 중에 있습니다.


새로운 소식에 따르면 저스티스 리그 촬영 감독 '파비안 와그너'가 헨리 카빌이 슈퍼맨이 부활한 이후의 장면을 찍었던 세트 이미지를 공유 했습니다. 

이 사진은 아쉽게도 이번에 새로 찍은 것이 아닌 2016년 카빌이 '미션 임파서블 : 풀아웃'을 위해 콧수염을 기르기 전에 찍은 장면이라고 합니다. 

영화 '저스티스 리그(2017)'중 '클라크 켄트(헨리 카빌)'


애초에, 스나이더 컷의 추가 촬영은 1주일밖에 진행 안되었고 카빌은 스케줄상 이 촬영에 합류하지는 않았다고 하며 이 추가촬영의 분량은 영화상에서 4분 밖에 안된다고 스나이더 본인이 언급 했었습니다.

스나이더 컷은 HBO 맥스를 통해 4시간이라는 편집되고 원래 찍어두었던 장면 모두를 복원하여 공개하기 위해 4부작 미니 시리즈로 공개될 예정이고, 그 이후 4시간짜리 영화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출처 : The Direct



저스티스 리그 : 스나이더 컷2021년에 HBO MAX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