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제임스 건의 DC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다음달 CCXP에 참여예정
웨이크87
2020. 11. 27. 11:34
제임스 건 감독의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DC 확장 유니버스 영화중 가장 기대가 많은 영화입니다. 감독이 마블 스튜디오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만들었던 전적이 있어서 수어사이드 스쿼드도 훌륭한 재미를 보장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직, 이 영화의 예고편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난 8월 비하인드 영상이나 캐릭터 정보 및 포스터들이 공유 된적이 있는데요.
새로운 소식에 따르면 제임스 건의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팀이 다음달 브라질 CCXP 월드 온라인 이벤트에 합류할 예정이며, 이 가상 패널은 12월 6일 오후 3시 또는 5시에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건은 트윗을 통해 출연자들 중 일부가 "어처구니 없는 재미"로 패널이 합류할 것이라고 학인 했습니다.
DC 팬돔에서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 되었으니 CCXP에서는 고대하던 첫 트레일러가 공개되지 않을까 예상이 드네요. 아니면 아주 흥미로운 소식을 공개할 것 같습니다.
출처 : The Direct
제임스 건이 연출을 맡은 DC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데이비드 다스말치안(폴카도트맨) , 존 시나(피스메이커) , 제이 코트니(캡틴 부메랑), 조엘 킨나만(릭 플래그), 타이카 와이티티 , 비올라 데이비스(아만다 월러) , 이드리스 엘바(블러드스포트) , 마고 로비(할리퀸) ,마이클 루커(사반트), 스티브 어기(킹 샤크)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2021년 8월 6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