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마블 '이터널스' , MCU의 타노스는 이터널의 마지막 종족이다

웨이크87 2020. 11. 30. 11:56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대중문화 프랜차이즈와의 가까운 경험을 원하는 팬들에게 MCU의 소품과 정보를 제공하는 전시회인데요. 처음에는 뉴욕에서 열리고, 현재는 토론토 지역에서 개최 되었다고 하는데요.

더 다이렉트 측은 폐막하기 전에 토론토의 어벤져스 스테이션을 방문하여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매드 타이탄인 타노스가 다가오는 '이터널스'와 연결 되어 있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토르가 제공한 MCU 우주에 대한 정보에 따르면 타노스는 "우주를 통틀어 '이터널스'로 알려진 고대의 정교한 종 중 마지막 종이다." 라고 합니다.

"타노스의 기원은 토성의 가장 큰 달인 타이탄에 있다고 알려져 있어, 타노스는 자연에서 타이탄인으로 만들어졌다. 하지만 타노스는 우주 전역에서 '이터널스'로 알려진 고대의 정교한 종 중 마지막 종이라는 소문이 있다."

원작에서 타노스는 '알라스'와 '수이-산'이라는 두 이터널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이 두 캐릭터는 다가오는 영화에서 출연할 것으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또 다른 이터널인 '테나(안젤리나 졸리)'가 타노스의 사촌이기도 합니다.

이미, 어벤져스 : 엔드게임에서 현재의 타노스는 토르에 의해, 과거에서 온 타노스는 토니 스타크에 의해 죽었기 때문에 영화에서 언급만 하는 것으로 나올 것 같네요.

 

출처 : The Direct

클로이 자오가 연출을 맡은 <이터널스>는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 '로렌 리들로프' ,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실마 아예크', '리아 맥휴', '마동석', '안젤리나 졸리', '젠마 찬' 등이 출연하며 2021년 11월 5일에 개봉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