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디즈니+ '왓 이프?', 와쳐들 중 하나 '와투' 새 스틸컷 공개
웨이크87
2020. 12. 24. 11:01
마블 스튜디오 최초의 애니메이션 작품인 '왓 이프?'는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MCU 스토리를 다룰 예정이기 때문에, 마블 페이즈4의 가장 흥미로운 프로젝트들 중 하나 입니다.
2021년 여름에 디즈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 다양한 대체 현실 이야기를 다루는 이 작품이 MCU 영화들과 이어질지 알수는 없지만 멀티버스를 다루는 '닥터 스트레인지2'하고는 이어질 가능성이 어느정도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또한, 헤일리 앳웰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같은 MCU 주요 배우들이 자신의 캐릭터의 성우를 맡았으며, MCU에 출연할 적 없는 제프리 라이트가 이 애니메이션의 중요한 '와쳐'들중 하나인 '와투'의 성우를 맡을 예정입니다.
이번에, 라이트가 맡은 와투의 새 스틸컷이 공개 되었는데, 이 와투는 이 쇼의 나레이션 역할을 맡을 예정이라고 하는데, 원작에서도 와쳐는 여러 차원과 전체 우주를 관찰하는 캐릭터로 인간들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와쳐들의 룰인 '비간섭'을 어기고 인간들을 도와주는 역할을 했던 캐릭터인 만큼, MCU에서도 큰 간섭을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출처 : The Direct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왓 이프...?는 2021년 여름 디즈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