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파이기, 마블 '스파이더맨3' 토비 맥과이어 & 앤드류 가필드 캐스팅 소문을 언급
올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대량의 작품들이 출시되며, 많은 팬들을 행복하게 할 예정입니다. 2021년은 제목 미정의 '스파이더맨3'를 통해 마무리될 예정인데요. 여전히 이 영화는 역대 최고의 마블 영화가 될 것으로 많은 기대감을 받고 있는데 닥터 스트레인지의 등장도 있지만 이전 스파이더맨 프랜차이즈 캐릭터들이 돌아와서 더더욱 그럴 것입니다.
최근 코믹북과의 인터뷰에서 마블 CCO 케빈 파이기는 1,2대 스파이더맨 배우인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 배우들의 복귀 캐스팅에 관한 소문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몇 가지를 읽었어요. 제가 모든 소문을 다 봤는지는 모르겠네요. 온라인 루머의 재미있는 점은 빗나가지 않을 때가 있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충격적일 정도로 일치하는 경우가 있죠. 지난 몇 년 동안 그랬습니다. 하지만 어떤 것을 말하는 것은 모든 것에서 즐거움을 앗아갈 겁니다."
파이기의 발언을 볼 때 낙관적인 반응이지만 저 말의 뜻은 맥과이어와 가필드의 복귀가 어느 정도 사실이라는 것을 암시해 주는 항목으로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들은 각각 연인과 상대했던 적들과 함께 적어도 카메오적인 모습으로 등장할 것이라는 소문이 등장했고 가필드와 맥과이어는 촬영장에서 봤다는 목격 증언이 나올 정도로 큰 화젯거리를 낳았죠.
출처 : The Direct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 존 왓츠가 연출하는 톰 홀랜드,젠데이아,마리사 토메이,제이콥 베덜런, 제이미 폭스 , 베네딕트 컴버배치, 알프레드 몰리나가 출연하는 스파이더맨3는 2021년 12월 17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