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파이더맨3' CGI 스턴트 세트 공개, 아이언 스파이더 등장 암시?
다가오는 톰 홀랜드 주연의 마블 '스파이더맨 3'에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닥터 스트레인지가 합류할 예정이라 멀티버스를 다룰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일부 캐스팅 및 소문은 이전 스파이더맨 프랜차이즈 캐릭터들이 돌아올 것이라고 많은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몇몇 소문 말고는 아직 공식으로 확인된 것은 없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세트 이미지가 공개 되었는데, 톰 홀랜드의 스턴트 배우가 CGI 모션 슈트를 입고 촬영하는 모습이 찍혔는데 그의 옆에는 스파이디의 무료 사진과 사인을 광고하는 스타크 슈트를 입은 스파이더맨의 포스터가 눈에 띕니다.
아래 트윗에서 지적 했듯이, 스파이더맨 영화에서 모션 캡처 슈트는 극중 무겁거나 특수효과 슈트를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아이언 스파이더 슈트가 3편에서도 등장하는 것을 암시하거나 아니면 3편의 새로운 슈트를 입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Daily Spidey MCU on Twitter
“Either he's wearing the iron spider, or a new special suit”
twitter.com
스파이더맨3는 피터 파커의 정체가 전 세계에 밝혀졌기 때문에 도망자 신세로 시작을 할 것입니다. 그럴때 가장 유용하고 피터의 슈트 중 가장 강력한 아이언 스파이더 슈트를 입는 것은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는데요. 현재로서는 제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출처 : The Direct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 존 왓츠가 연출하는 톰 홀랜드,젠데이아,마리사 토메이,제이콥 베덜런, 제이미 폭스 , 베네딕트 컴버배치, 알프레드 몰리나, 앤드류 가필드, 커스틴 던스트, 토비 맥과이어(루머)가 출연하는 스파이더맨3는 2021년 12월 17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