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잭 스나이더, '저스티스 리그'에 라이언 레이놀즈의 그린랜턴 카메오 아이디어가 있었다

웨이크87 2021. 3. 19. 12:16

HBO 맥스에서 드디어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가 개봉되기 시작했고, 우리나라는 6시쯤 VOD 서비스로 론칭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몇일 동안은 4시간짜리 스나이더 컷 오브 저스티스 리그의 분석 및 이스터에그 글로 온라인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잭 스나이더 감독은 최근 할리우드 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오랫동안 논란된 엉뚱한 이론들 중 하나인 라이언 레이놀즈가 그린랜턴으로 복귀하는 팬 이론에 대해 다른 방법으로 레이놀즈가 카메오로 나올 예정이었다는 아이디어를 밝혔다고 합니다.

 

The Hollywood Reporter on Twitter

“#ZackSnydersJusticeLeague: @ZackSnyder spoke to #HeatVisionBreakdown about his dream for a Ryan Reynolds cameo and the Joker line that Jared Leto pushed for. #SnyderCut https://t.co/sdS5HfeUXp”

twitter.com

"이것과 다르게 제가 그린 랜턴에 대해 가지고 있는 생각이 있었는데 일단 주연 그린랜턴이 라이언은 아니었습니다. 만약, 랜턴이 나왔다면 라이언을 추가해서 또 다른 그린랜턴으로 삼았을 테지만, 완전히 다른 이야기였어요."

현실 데드풀인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 루머를 한동안 재미있는 홍보수단으로 삼은적이 있는데, 그리고 스나이더는 애초에 자신의 저스티스 리그에서 할 조던이 아닌 존 스튜어트가 등장하길 바랐기에 마음만 먹었으면 2011년 '그린 랜턴'의 할 조던 역으로 라이언 레이놀즈가 카메오로 등장은 가능했을 거라 봅니다.

 

출처 : The Direct

잭 스나이더가 연출을 맡은 저스티스 리그 : 스나이더 컷헨리 카빌, 벤 애플렉, 갤 가돗, 제이슨 모모아, 에즈라 밀러, 레이 피셔 주연으로 HBO 맥스 및 각종 VOD 서비스에서 론칭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