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DC '샤잠! 2 : 신들의 분노' , 할리우드 아이콘 '헬렌 미렌'이 주요 악역으로 합류

웨이크87 2021. 3. 25. 11:18

워너 브라더스는 계속해서 DC 확장 유니버스의 스토리를 작업할 것이라고 확인했었는데요. 현재,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가 기대 이상으로 성공을 향해 나아가고 있고 2022년에서는 인기 DCEU 작품들의 속편인 '아쿠아맨 2'와 '샤잠! : 신들의 분노'가 개봉될 예정입니다.

더 랩에 따르면, 샤잠 2에 할리우드의 전설 '헬렌 미렌'이 이 영화의 주요 악역인 아틀라스의 딸인 헤스페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 발표에 이어 감독인 데이비드 F. 샌드버그는 이 기시라를 리트윗하며 "멋진 캐스팅이 더 멋져지고 있다."고 코멘트를 남겼다고 하는군요.

 

David F. Sandberg on Twitter

“Awesome cast getting awesomer 🎉 https://t.co/rv8AscATB7”

twitter.com

헬렌 미렌은 2007년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과 함께 3개의 다른 오스카상 후보작 중 여우주연상을 포함해 수십 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50년 이상 활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헤스페라가 일단 고전 코믹스 설정에서는 아틀라스의 딸로 묘사되고 있지만, 미렌이 맡을 이 캐릭터는 원작과 좀 달라질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미렌이 어떤 연기력으로 헤스페라라는 캐릭터를 만들어낼지도 기대되는군요.

 

출처 : The Direct

데이비드 F. 샌드버그가 연출을 맡고 재커리 리바이, 애셔 엔젤 주연의 샤잠! 신들의 분노2023년 6월 2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