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앤트맨 배우, 폴 러드 생일기념 나노 건틀렛을 착용한 어벤져스 : 엔드게임 세트 이미지트 이미지 공개
웨이크87
2021. 4. 7. 23:43
마블 스튜디오의 인피니티 사가의 마지막 작품인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개봉된 지 2년이 지났고 개봉 당시까지만 해도 역대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운 영화였을 정도로 큰 인기를 자랑한 작품이었죠. 특히 이 영화는 여러 상황을 고려하면 양자 영역에서 나온 폴 러드의 '앤트맨'이 어벤져스에게 우주를 구할 히든카드가 되었었죠. 팀원들에게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는 실마리를 제공한 인물이었으니까요.
헐크 배우 '마크 러팔로'는 폴 러드의 생일을 기념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앤트맨 슈트를 입은 러드가 아이언맨의 나노 건틀렛을 착용한 모습의 세트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또한, 러팔로는 "네 영원한 젊음 뒤에 숨겨진 비밀."이라며 농담을 남겼습니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에서 토니가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사용하기 위해 만든 나노 건틀렛을 착용한 인물은 총 3명이 나오는데 브루스, 타노스, 토니 정도였고 이 중 타노스를 뺀 2명이 사이좋게 핑거 스냅을 휘둘러 한 명은 타노스의 스냅을 취소시켰고 또 한 명은 자신을 희생해 온 우주를 구했습니다.
토르는 전성기 모습이 아니었기 때문에 착용을 못했고 앤트맨은 어땠을까요? 물론, 스콧 랭이 이 인피니티 스톤을 모을 수 있게 실마리를 제공한 것은 사실이라 엔드게임의 진 주인공 포지션을 얻었을 수도 있었겠지만 토니와 마찬가지로 죽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어찌 되었든 나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출처 : The Dir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