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DC '더 플래시'에 마이클 키튼, 배트모빌의 등장을 암시하는 이미지 공개
웨이크87
2021. 4. 17. 00:11
오랫동안 제작이 지연된 DC의 '블랙 아담' 영화가 이번 주에 촬영을 시작했다. 마찬가지로 오랫동안 제작이 지연된 에즈라 밀러 주연의 '더 플래시' 또한 곧 촬영을 앞두고 있는데 이 영화는 앞으로 나올 DCEU 영화들 중에서도 우려도 있지만 DCEU의 멀티버스를 다룰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영화 제작에 종사하는 영국계 맞춤 제작 차량 효과팀은 Picture Vehicles Ltd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떤 사진을 공유했는데 이 이미지의 정체는 바로 마이클 키튼 주연의 1989년 '배트맨' 영화에서 나온 배트모빌의 일부분을 클로즈업 한 거라고 하는데요.
이 제작팀은 워너브라더스와 함께 일했었던 적이 있고, 플래시 영화가 이번 달 말에 촬영을 앞둔 것으로 볼 때 워너 측이 이 팀에게 마이클 키튼의 배트모빌의 복제 작업을 벌였을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에 대한 호평과 함께 새로 창설된 스나이더버스 캠페인 운동에도 불구하고, 워너 측은 새로운 방향의 DCEU를 고수하고 있죠.
그중 하나가 이 '더 플래시' 영화인데 이 영화는 에즈라 밀러의 배리 앨런이 시간 여행을 하면서 플래시 포인트를 이끌 것이고 그로 인해 DCEU의 멀티버스를 다뤄서 차후 나올 영화들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 영화에는 위에서 언급한 마이클 키튼이 다시 배트맨으로 돌아올 예정이고 벤 애플렉도 사실상 마지막 DCEU 배트맨 역할을 위해 돌아올 예정입니다.
출처 : The Dir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