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에 톰 하디의 베놈 출연 암시?
마블 스튜디오와 소니 픽처스가 공동 제작하고 존 왓츠가 연출을 맡은 톰 홀랜드, 젠데이아, 제이콥 베털런, 베네딕트 컴버배치, 알프레드 몰리나 등이 출연하는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관련 소식이다.
한동안 마블 팬들은 베놈과 소니의 다른 슈퍼히어로들의 출연이 MCU 내에서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열띤 논쟁을 벌여왔다. 스파이더맨의 재계약 이후 케빈 파이기는 가능성은 있다고 밝히면서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보였다.
스파이더맨 BRA 트위터 계정을 통해 마블 스튜디오 블록버스터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선물로 준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의 제작 모자를 쓴 톰 하디의 사진이 공유 되었다.
톰 하디가 저 모자를 쓰고 있다는 것은 어떤 역할으로든, 잠재적인 쿠키 영상이나 노 웨이 홈의 시니스터 식스 멤버 중 하나로 관여했다는 것을 암시되었다고 한다.
일단 톰 하디가 노 웨이 홈의 출연진과 제작진에게만 주어진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은 확실히 그가 이전에 나온 소문대로 노 웨이 홈에서 어느 정도 관여를 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 같다.
일단, 최근 시사회를 가진 베놈 :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전편과 다르게 호평을 받으며 쿠키 영상에서 팬들이 환호할만한 장면이 나온다고 하는 것을 고려할 때 스파이더맨과의 꿈의 크로스오버를 암시하는 게 아닌가 싶다.
https://thedirect.com/article/venom-tom-hardy-spider-man-no-way-home-production-gift
Spider-Man 3: Venom's Tom Hardy Spotted With No Way Home Production Gift
Venom actor Tom Hardy was spotted wearing a hat given exclusively to Spider-Man: No Way Home's cast and crew as a production gift.
thedirec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