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DC <더 배트맨>의 분위기는 연기된 개봉일인 10월과 어울린다

by 웨이크87 2020. 4. 22.

영화 감독 맷 리브스의 <더 배트맨>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20201년 6월 25일 개봉일로부터 10월 1일로 연기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의 공동 각본가인 매트슨 톰린은 이 변화가 영화의 스타일과 적합하다고 언급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10월이예요." 톰린은 트위터에서 배트맨 TAS 시리즈의 GIF 이미지를 함께 올리며 말했습니다 . "분위기에 맞아요." 이로 인해 그의 팬들 중 일부는 더 배트맨이 한동안 소문이 돌았던, 배트맨 : 롱 할로윈을 각색 할 것이라는 이론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mattson tomlin on Twitter

“😍 October. Suits the mood. https://t.co/RrobO0i1hc”

twitter.com

다크나이트의 최근 솔로 영화에 대한 제작은 3월 중순 코로나가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된지 얼마 되지 않아 잠시 중단 되었습니다. 당시 리브스는 영화의 4분의 1을 촬영을 했다고 이 영화의 줄거리가 코로나에 의한 영향을 밪디 않을 것이라고 나중에 밝혔습니다.

더 배트맨은 토드 필립스 감독의 <조커>영화처럼 DC 확장 유니버스와 이어지지 않는 별개의 영화로 이 영화에서 나오는 캐릭터 대부분은 DC 확장 유니버스에서 등장한 캐릭터들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 CBR(Comic Book Resources)

맷 리브스가 연출을 맡고 배우 로버트 패틴슨 주연의 DC <더 배트맨>은 2021년 10월 1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