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기대되는 마블 페이즈4 작품 중 하나인 톰 홀랜드 주연의 마블 '스파이더맨3'는 현재 애틀랜타에서 촬영중에 있습니다. 오늘만 해도, 톰 홀랜드가 슈트를 입고 스파이더맨 장면을 촬영하는 세트 이미지가 공유 되었는데요. 여기에는 또 하나의 흥미로운 소식이 나왔습니다.
이 세트에서 톰 홀랜드 말고도 그의 남동생으로 보이는 '해리 홀랜드'의 모습이 포착이 되었는데요. 단순한 카메오로 볼 수 없는데 세트 이미지를 보시면 와이어를 걸고 있기 떄문에 평범한 카메오 적인 인물이 아닐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으로 분장하는 동안, 톰은 해리와 함께 영화를 찍으면서 차 위로 뛰어 올랐다."
해리 홀랜드는 2019년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에서 제작 보조로 일했는데, 속편에서는 그의 역할이 확장되어 직접 출연까지 했는데 해리가 어떤 캐릭터를 연기하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웨이크 인더스트리(https://blog.naver.com/dongyoon87)에서 더 많은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The Direct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 존 왓츠가 연출하는 톰 홀랜드,젠데이아,마리사 토메이,제이콥 베덜런, 제이미 폭스 , 베네딕트 컴버배치, 알프레드 몰리나, 앤드류 가필드, 커스틴 던스트, 토비 맥과이어(루머)가 출연하는 스파이더맨3는 2021년 12월 17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