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톰 홀랜드, 마블 '스파이더맨3'에서 미스테리오의 상황을 어떻게 다루는지 설명

by 웨이크87 2021. 2. 5.

2019년 개봉된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의 엔딩은 미스테리오가 스파이더맨에게 살인 누명을 씌우고 뿐만 아니라 피터 파커라는 정체를 전세계에 공표하는 충격의 결말로 마무리 되었고, 속편에서 이를 어떻게 다룰지에 대한 의문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인터뷰에서, 톰 홀랜드는 파 프롬 홈의 결말에서 미스테리오가 피터에게 한 행동에 대해 여전히 화가 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그후 스파이더맨3 플롯 개발이후 기뻐할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네, 하지만 세번째 영화가 어떻게 시작하는지 볼때까지 기다리세요. 여러분은 손에 땀을 쥐는 상활을 볼거예요."

홀랜드의 발언은 스파이더맨3의 오프닝 장면에서 피터 파커에게 상황이 더 좋게 될지 나쁘게 될디에 대해 약간 비꼰것인지는 아직 불확실합니다. MCU의 스파이더맨 영화는 특히 엔딩에서 정체를 들키는게 이번은 처음은 아닌게 2017년 '스파이더맨 : 홈커밍'에서 메이 숙모에게 정체를 들킨후 속편에서 어떻게 할지 의문이었으나, 메이 파커가 속편에서 스파이더맨을 이용해 마케팅을 하며 그의 히어로 활동을 존중해주면서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하지만, 3편에서는 마냥 좋은 상황은 아닐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The Direct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 존 왓츠가 연출하는 톰 홀랜드,젠데이아,마리사 토메이,제이콥 베덜런제이미 폭스 베네딕트 컴버배치알프레드 몰리나앤드류 가필드(잠정 확정)커스틴 던스트(잠정 확정), 토비 맥과이어(루머)가 출연하는 스파이더맨3 2021년 12월 17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