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데이비드 F. 샌드버그, DC '샤잠! 2'에 헨리 카빌의 슈퍼맨 등장 소문에 반응

by 웨이크87 2021. 2. 6.

다가오는 '샤잠! 신들의 분노'는 전편의 성공을 계속 이어가며 올해 촬영을 목표를 하고 있습니다. 재커리 리바이와 애셔 엔젤의 번개를 테마로 한 슈퍼히어로의 여정은 계속될 예정이죠.

최근, 샤잠과 속편 감독인 '데이비드 F. 샌드버그'는 트위터를 통해 현재 캐스팅 관련으로 돌뭉을 일으키는 헨리 카빌의 슈퍼맨의 등장 소문에 대해 답변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David F. Sandberg on Twitter

“Not going to comment on casting rumors for several reasons. One being you can’t be sure about anything until it’s happened. Halfway through shooting Shazam the plan was still for Cavill to be in it. Scoopers could have scooped that and been right at

twitter.com

구체적인 해당 소문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헨리 카빌/슈퍼맨이 돌아올 가능성을 언급하는 것 같다는군요. 샌드버그는 "그 일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확신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아직은 소문으로만 보는게 좋지만, 재커리 리바이의 샤잠과 헨리 카빌의 슈퍼맨의 짧은 팀업은 큰 팬 서비스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출처 : The Direct

데이비드 F. 샌드버그가 연출을 맡고 재커리 리바이, 애셔 엔젤 주연의 샤잠! 신들의 분노는 2023년 6월 2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