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왓 이프 프로듀서, 파티 토르 에피소드의 비극적인 결말을 암시

by 웨이크87 2021. 9. 22.

마블 스튜디오의 첫 애니메이션 쇼인 왓 이프?는 순조롭게 진행 중에 있는데 최근 에피소드에서는 토니 스타크와 킬몽거가 친분을 쌓는 에피소드가 진행이 되었다.

현재 총 6개의 에피소드가 방영이 되었는데 이 에피소드의 공통적인 부분은 모두 비극적인 결말이라는 것이다. 그나마 캡틴 카터 편은 다른 에피소드들에 비해서 덜 비극적이긴 하지만 페기 카터 입장에서는 상당히 비극적인 결말이다.

이 쇼의 각본가이자 프로듀서인 A.C.브래들리는 트위터를 통해 이번 주에 방영될 에피소드 7화 파티 토르 에피소드를 암시하는 파티 토르의 포스터를 공유하며 "닥터 스트레인지보다 약간 덜 비극적이다."라는 코멘트를 남겼다고 한다.

이로 볼 때, 파티 토트 에피소드 또한 이전 6개의 에피소드 못지않게 비극적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다.

브래들리의 코멘트를 보면 비극적인 부분이 없다고 암시하는 것이 아닌 닥터 스트레인지 에피소드보다 덜 비극적이라고 언급했는데 이건 어느 정도 비극적인 결말을 암시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토르가 죽을 수도 있고 아니면 큰 패배를 하는 결말일 수도 있는데 최근 공개된 후편 예고편에서 사악한 닥터 스트레인지와 파티 토르가 함께 있는 것을 보면 파티 토르가 죽은 결말은 아닌 것으로 보이는데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이번 주에 공개될 파티 토르 에피소드에서 확인이 가능할 것이다.

 

https://thedirect.com/article/thor-chris-hemsworth-mcu-what-if-episode-tragedy 

 

MCU Writer Teases Tragedy Levels of Chris Hemsworth's Thor Episode In What If

The head writer for What If...? told fans that the newest episode with Thor will be "less tragic" than the one with Doctor Strange.

thedirec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