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배우 톰 홀랜드, 마블 '스파이더맨3' 촬영이 시작했음을 알리는 이미지를 공유

by 웨이크87 2020. 11. 6.

마블 스튜디오의 다가오는 <스파이더맨3>는 최근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사전 제작을 시작했고, 배우 '톰 홀랜드'가 이번에 올린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게시물을 통해 흥미를 끌어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가 올린 짧은 영상에는 홀랜드가 스파이더맨 슈트를 입고 장면을 촬영하기 위한 준비를 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우선,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에서 피터 파커가 혼자 만든 슈트가 아닌 스타크 슈트를 입고있는 듯한 모습이 보여지는데요. 

이는 충격적인 엔딩 이후, 당분간은 자신의 업그레이드 슈트가 아닌 그 이전에 처음 등장할때부터 입었던 스타크 슈트를 입는 것으로 추측이 가능해보입니다. 

마블 스튜디오의 스파이더맨3의 관한 줄거리는 불명이지만, 이 영화에 닥터 스트레인지 역을 맡은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에서 일렉트로 역을 맡았던 제이미 폭스가 해당 역할로 복귀할 것으로 알려져서, 이 영화는 멀티버스 및 스파이더-버스 스토리를 다룰 것으로 예상중에 있습니다.


출처 : 코믹북 무비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존 왓츠가 연출하는 톰 홀랜드, 젠데이아 , 마리사 토메이, 제이콥 베덜런, 제이미 폭스 ,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출연하는 스파이더맨3 2021년 12월 17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