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디즈니, 블랙 팬서 배우 '채드윅 보스만'을 위한 새 헌사를 디즈니+를 통해 발표할 예정

by 웨이크87 2020. 11. 29.

올 2020년은 세계적인 전염병으로 인해 비참한 한 해를 보냈습니다. 마블 팬덤은 그거와 별개로 블랙 팬서/티 찰라 왕 역을 연기한 배우 '채드윅 보스만'을 떠나 보내 때아닌 죽음을 슬퍼했었습니다. 보스만은 훌륭하게 블랙 팬서를 연기하여 차기 MCU 시대에서 중요한 캐릭터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였기 때문입니다.

블랙 팬서의 프랜차이즈는 여전히 유동적인 상태지만, 팬들은 자신들이 할 수 있는 만큼 보스만을 추모하며 3개월을 보내왔는데요. 새로운 소식에 따르면 디즈니에서 채드윅 보스만에 경의를 표하는 새로운 헌사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Robert Iger on Twitter

“To all fans of #BlackPanther: watch the film on #DisneyPlus late tonight, for a special tribute to someone that was and will always be near and dear to our hearts.”

twitter.com

월트 디즈니의 임원인 '밥 아이거'에 따르면 디즈니 플러스가 오늘 밤 늦게 채드윅 보스만에게 특별한 헌사를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 했습니다. 이는 미국 시간으로 내일인 11월 29일 그의 44번째 생일을 위해서라고 합니다.

제작이 확정된 '블랙팬서2'는 내년 7월 촬영에 들어갈 예정인데, 제일 중요한 블랙 팬서역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는 밝혀진게 없습니다 CG로 채드윅 보스만의 모습을 사용한다는 소문에 대해 마블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확인 했기에 새로운 블랙 팬서가 나올 확률이 제일 높아 보입니다. 이들이 티 찰라 역을 새로운 배우로 기용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출처 : The Direc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