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엠마 퍼먼, 마블 '앤트맨3'에 합류 안하는 것에 대해 "큰 영화에 참여한 것으로 만족"

by 웨이크87 2020. 12. 16.

지난 디즈니의 투자자의 날에서 다양한 마블 프로젝트가 발표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앤트맨3 관련 정보가 공개 되었으며, 이전 출연진의 합류를 확인한함과 동시에 새로운 캐릭터들을 발표했는데요.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의 가장 놀라운 것 중 하나는 바로 '어벤져스 : 엔드게임'에서 청소년 캐시 랭 역을 연기한 '엠마 퍼먼'이 속편에 안돌아오고 다른 배우인 '캐서린 뉴턴'이 캐스팅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이번에 엠마 퍼먼 본인이 SNS를 통해 입장을 밝혔는데요.

퍼먼은 이 뉴스에 대해 "팬들이 뉴스를 듣는 것만큼 슬펐지만, 이것이 MCU의 미래에 다른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를 바랄 수 밖에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MCU의 일부이자 역사상 가장 큰 영화에 출연한 것에 감사할 것"이라고 덧붙이며 마무리 했는데, 이 메세지는 퍼먼이 자신의 캐시 랭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보내는 작별의 메세지일 수도 있고 자신을 캐스팅 해준 사람들을 위한 메세지일지도 모르겠네요.

 

출처 : The Direct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 페이턴 리드가 연출을 맡은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마이클 더글라스미셸 파이퍼조나단 메이저캐서린 뉴턴등이 출연하며 2022년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