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제임스 건, 마고 로비와 또 다른 할리퀸 프로젝트에 대해 논의했었다

by 웨이크87 2021. 2. 25.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감독 '제임스 건'은 워너 브라더스의 DCEU 신작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로 돌아올 예정인데요. 그리고 수어사이드 스쿼드 이후 DCEU의 인기 캐릭터가 된 마고 로비의 할리퀸 또한 건의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할 예정이고 새로운 소식에 따르면 이둘이 다른 작품에서 다시 뭉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Q&A 시간에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감독 '제임스 건'은 마고 로비와 미래에서 다시 함께 일할 의향이 있느냐는 질문에 대해 "일전에" 로비와 할리퀸 관련 아이디어를 논의했다고 밝히면서 "무슨일이 일어날지 지켜봐야 할 것"이라며 할리퀸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일종의 암시를 했습니다.

이전에 건은 할리퀸역의 마고 로비를 최고의 배우로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것을 생각하면 할리퀸을 위해 또 다른 프로젝트로 건이 DCEU로 복귀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아 보이는데요. 특히, MCU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딱 한편 남은것을 생각해보면 제작 이후 다시 DCEU로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출처 : The Direct

제임스 건이 연출을 맡은 DC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데이비드 다스말치안(폴카도트맨) , 존 시나(피스메이커) , 제이 코트니(캡틴 부메랑)조엘 킨나만(릭 플래그)타이카 와이티티 , 비올라 데이비스(아만다 월러) , 이드리스 엘바(블러드스포트) , 마고 로비(할리퀸) ,마이클 루커(사반트)스티브 어기(킹 샤크)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2021년 8월 6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