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케빈 파이기,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2'의 촬영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았다

by 웨이크87 2021. 4. 17.

2016년 '닥터 스트레인지'의 성공적인 흥행에 이어 속편인 '닥터 스트레인지 인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는 MCU의 첫 멀티버스를 다룰 것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완다비전을 통해 스칼렛 위치로 각성한 엘리자베스 올슨의 완다 막시모프 또한 주역으로 출연할 예정이죠.

더 언데드와의 인터뷰에서 마블 스튜디오의 사장이자 전설적인 프로듀서인 케빈 파이기는 닥터 스트레인지2가 현재 런던의 촬영 마지막 주에 있다고 밝혔는데요. 추가로 공개한 정보에 의하면 엘리자베스 올슨이 완다비전 촬영을 끝내고 쉬지 않고 닥터 스트레인지 2의 촬영을 진행 중이라며 그녀를 칭찬했다고 합니다.

"저는 여기 런던에 있는 닥터 스트레인지 2의 마지막 주 촬영장에 있고, 리지(올슨의 애칭)는 완다비전을 끝낸 후 바로 닥터 스트레인지 2에 발을 들여놓을 때까지 쉬지 않고 일하고 있습니다."

11월부터 촬영이 진행된 '닥터 스트레인지2'의 촬영이 며칠 안에 마무리될 예정인 가운데 팬들은 언제 이 영회의 첫 티저를 볼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만, '샹치' , '이터널스',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등 올해 개봉될 영화들의 첫 예고편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상당히 오래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출처 : The Direct

샘 레이미가 연출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인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는 배네딕트 컴버배치엘리자베스 올슨등이 출연하며 2022년 3월 25일에 개봉될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