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톰 하디, 베놈 3는 스파이더맨과 함께 베놈 버스를 다룰 것으로 기대

by 웨이크87 2021. 9. 16.

최근 마블 스튜디오는 왓 이프?와 샹치를 통해 판데믹 상황에서도 여전히 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데 그들의 성공은 소니가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의 개봉을 다시 앞당기는데 역할을 해주었다.

베놈의 경우 많은 비판을 받아서 속편도 걱정하는 팬들이 있지만 최근 사전 시사회 정보에 따르면 전편보다 20분 짧은데도 불구하고 전편을 뛰어넘는 찬사를 받았다고 한다.

베놈 2의 배우 톰 하디는 10월 1일 속편이 개봉된 이후 세 번째 영화로 어디에 갈 수 있는지에 대해 ET 캐나다와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하는데 그냥 간단하게 그는 "더 크게" 할 수 이는 방법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하디는 스타이더-버스와 함께 "베놈-버스"의 존재를 언급하며 스파이더맨과 멀티버스를 함께 다룰 것임을 암시했다.

"베놈-버스도 있고, 스파이더-버스도 있고, 여러 가지 버전이 있다. 모든 종류의 작품과 설화, 그리고 신화가 있다. 시간 측면에서나 앞으로나 탐험할 수 있는 것들이다. 나는 올바른 사람들과 올바른 계획과 관객들의 피드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리고 그것을 이해하는 것은 적절한 시기에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다. 이미 어디로 가고 싶은지 또는 가고 싶은지를 이해하는 선견지명이 있다고 해도, 그것은 모두 연금술에 있는 조합이라고 생각한다."

톰 하디는 분명 잠재적인 베놈 3에 대하 흥분을 표현한 것 같은데 이는 베놈의 프랜차이즈가 계속 나아갈 수 있는 흥미로운 가능성으로 이어진 것 같다.

팬들은 MCU의 스파이더맨과 여전히 소니가 스파이더맨 관련 모든 판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우주 사이의 어떤 종류의 크로스오버를 바라고 있는 듯 보이는데 하디가 말한 "올바른 사람들"은 아마 마블 스튜디오를 말하는 것 같고 잠재적인 스파이더맨과 베놈의 크로스오버를 암시하는 게 아닌가 싶다.

https://thedirect.com/article/spider-man-multiverse-venom-3-tom-hardy-rumors-possibilities

 

Venom 3: Tom Hardy Teases Spider-Man & Multiverse Possibilities In Next Movie

Tom Hardy teased the expansion of Sony's Spider-Man Universe after Venom: Let There Be Carnage.

thedirect.com

앤디 서키스가 연출을 맡고 톰 하디, 우디 해럴슨, 미셸 윌리엄스등이 출연하는 베놈2 : 렛 데어 비 카니지2021년 10월 1일(국내는 13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