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의 런 타임은 90분이 아닌 97분

by 웨이크87 2021. 9. 20.

소니 픽처스에서 제작하고 앤디 서키스가 연출을 맡은 톰 하디, 우디 헤럴슨 주연의 <베놈 : 렛 데어 비 카니지> 관련 소식이다

판당고나 북미 유명 영화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베놈 2의 런 타임이 90분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공유했다. 처음에는 추측이었지만 이후 감독인 앤디 서키스에 의해 확인이 되어서 역대로 짧은 런 타임이지만 시사회 평가를 보면 전개가 빨라서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사실 본 영화의 런 타임은 90분 보다 더 길 것이라는 사실이 공유 되었다.

인도 영화 관계자인 아미트 차우드하리에 따르면 베놈의 런타임은 1시간 37분으로 여기에는 영화의 쿠키 영상 장면이 포함된 시간이라고 밝혔다.

그래봤자 7분가량 늘어난 것일 뿐이고, 전작 베놈과 비교하면 15분 더 짧아졌다고 한다.

저편 베놈의 런 타임 또한 많은 장면이 삭제되어 좋은 평가를 받지 않았는데 베놈 2의 경우 그보다 더 짧으니 걱정될 수밖에 없을 것이다. 다만, 전편과 다르게 속편은 시사회에서 괜찮은 평가를 받았고 전개가 빠르게 진행되어 보기 좋았다는 평이 대다수인 것을 보면 큰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다.

이전에 서키스 감독은 카니지를 가능한 한 빨리 이야기 속에 넣고 싶었고,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까지 너무 오래 머무르고 싶지 않았다."고 언급하며 늘어지는 전개를 원하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https://thedirect.com/article/venom-2-tom-hardy-runtime-movie

 

Venom 2 Update Reveals Runtime Longer Than Expected (But Still Shorter Than Tom Hardy's First Movie)

The exact runtime for Venom: Let There be Carnage has been revealed to be a bit longer than expected.

thedirect.com

앤디 서키스가 연출을 맡고 톰 하디, 우디 해럴슨, 미셸 윌리엄스등이 출연하는 베놈2 : 렛 데어 비 카니지2021년 10월 1일(국내는 13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