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마블 '블랙 위도우'의 태스크마스터는 스파이더맨과 버키의 기술을 모두 습득했다

by 웨이크87 2020. 11. 16.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원래 올 5월에 개봉될 예정이었던 마블 스튜디오의 <블랙 위도우>는 11월로 연기되었다가 결국 내년 5월로 연기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원래 이 영화가 마블 페이즈4의 첫 작품이 될 예정이었으나 그 영광은 디즈니 플러스의 <완다비전>이 가져가 버렸죠. 

이 영화는 가장 기대되는 MCU 빌런인 '태스크마스터'가 등장할 예정인데, 그의 정체는 불명이지만 팬들은 배우 'O.T.패그벤레이'로 추측중에 있습니다. 일단, 트레일러에서 보면 원작처럼 다른 히어로의 기술을 카피했던 것처럼 MCU에서도 어벤져스의 '캡틴 아메리카'와 '호크아이'의 기술을 카피한 것으로 나왔는데요. 

2019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공개된 영화 '블랙 위도우'중 블랙 위도우VS 태스크마스터 컨셉아트


이번에 발매된 영화의 공식 서적에서 따르면, 첫 컨셉아트에서 나온 나타샤와 태스크마스터의 다리 위의 싸움을 묘사하며 이 빌런이 또 다른 히어로들의 기술을 파키했다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태스크마스터는 어벤져스를 연구했다, 다리 싸움에서 여러분은 그것을 볼 수 있다. 캡틴 아메리카의 섬광, 버키의 섬광, 아이언맨의 섬광, 스파이더맨의 섬광을 볼 수 있다. 모든 어벤져스의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과 어떻게 싸울까? 이것은 여러분이 기억하게 될 장면들이다." 


태스크마스터는 예고편에서만 캡틴 아메리카, 블랙팬서, 호크아이의 동작을 따라했는데 더 밝혀진 사실에는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 버키까지 포함되어 있는데 나타샤가 사실상 어벤져스 멤버 전원과 싸우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과연, 어떻게 이 위기를 모면할지 궁금해지네요.


출처 : The Direct


케이트 쇼트랜드가 연출을 맡은 <블랙 위도우>는 '스칼렛 요한슨', '데이비드 하버' , '플로렌스 퓨' , 'O.T. 패그벤레이' , '레이첼 와이즈'등이 출연하며 2021년 5월 9일에 개봉될 예정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