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잭 스나이더 감독이 자레드 레토에게 '저스티스 리그'의 조커로 돌아오게 설득한 방법

by 웨이크87 2020. 11. 18.

자레드 레토는 2016년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조커를 연기 했습니다. 하지만, 감독인 데이비드 에이어가 찍어둔 장면의 40분 가량이 편집 되어 본 영화상에서 조커는 그닥 큰 매력을 팬들에게 어필하지 못하고 결국 레토의 조커는 흑역사와 함께 사라지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내년 HBO 맥스를 통해 공개되는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에서 레토의 조커가 다시 돌아오는 것이 확정 되었죠.


잭 스나이더는 최근 인터뷰에서 어떻게 레토를 다시 저스티스 리그에서 조커를 연기하기 위해 데려왔는지에 대해서 "멋진 대화였다. 왜냐하면 내가 아이디어를 냈을때 그가 매우 푹 빠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며 "그는 나에게 '우린 더 많은 대화을 할거다'라고 말했고, 이후 여러번 전화를 통해 그는 출연하기로 동의했다."

스나이더는 레토와 함께 일했던 짧은 시간을 칭찬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레토와 함께 일했던 것이 좋은 경험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는 재능있는 배우이고 매우 헌신적이다."


또한, 스나이더가 조스 웨던에게 저스티스 리그를 넘겨주기 전 2016년에 촬영할 당시에 조커는 아예 출연시킬 계획이 없었음을 확인했고 그런데, 그런 조커를 추가 촬영을 통해 추가시키고 배우인 자레드 레토를 열심히 설득한걸 보면 이 영화에서 조커가 큰 역할을 맡을지도 모르겠네요.

다른 인터뷰에서 스나이더는 레토의 조커가 스나이더 컷에서 이전에 보여줬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조커를 보여줄 것이며, 팬들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출처 : The Direct


저스티스 리그 : 스나이더 컷2021년에 HBO MAX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