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마블 '호크아이', 메인빌런 광대 첫 모습 공개

by 웨이크87 2020. 12. 5.

지난 몇일 간 , 제레미 레너 주연의 '호크아이'의 본격적인 촬영이 뉴욕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 촬영에서 베일에 쌓여있던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케이트 비숍 역을 확인하고, 다양한 세트 이미지를 통해 팬들은 이 쇼의 스토리 플롯을 잠시나마 추측할 수 있었습니다.

세트로 알수 있는 사실은 이 쇼가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후 2024년 크리스마스가 배경이라는 것과 MCU 최초의 청각 장애인 슈퍼히어로 '에코'가 등장한다는 사실이라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이 영화의 메인 빌런으로 보이는 배우가 하나의 흥미로운 사진을 공유했다고 하는데요.

배우 프라 피는 배트맨의 조커를 연상케 하는 광대 분장을 한 자신의 셀카를 인스타를 통해 공유했는데, 이는 호크아이 드라마 속에서 빌런이자 킬러인 '광대(클라운)'역을 연기할 준비가 끝났음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광대는 원작 호크아이에서 클린트 바튼의 주요 적수로 나온 것으로 알려진 암살자로 이 쇼에서는 아무래도 뉴욕 지하철 세트장면중 상처입은 바튼이 청력을 잃었는지 보청기를 달고 있는 모습이 확인 되었는데요. 그렇게 만든 인물이 광대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출처 : The Direct

제레미 레너 헤일리 스테인펠드 주연의 호크아이 2021년 가을에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