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잭 스나이더, 조스 웨던의 '저스티스 리그' 사이보그 장면을 보고 놀랐다

by 웨이크87 2021. 1. 2.

2021년은 DC 확장 유니버스의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원더우먼 1984가 극장과 HBO 맥스에서 동시 개봉되었고, 3월에는 기다리던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가 공개될 전말이죠.

최근 그레이스 랜돌프와의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인터뷰에서 저스티스 리그에서 다이애나 프린스와 빅터 스톤이 처음만나는 장면에 대해 말했고, 조스 웨던의 저스티스 리그에서의 이 장면을 보고 충격에 빠졌다고 밝혔습니다.

"극장 버전인 것 같은데, 후드티를 입고 나오는 사이보그를 보고 이게 뭔지 모르겠었어요. 직원들에게 해당 장면의 영상을 준비해달라고 하고 한 번도 보지 못한 웨던 버전의 그 장면을 봤는데 '잠깐, 이게 뭐야?'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직원들은 '이게 그 장면이예요. 그리고 그냥 지나갔죠.'라고 말해주었습니다."

스나이더는 원래 이 장면이 빅터 스톤이 처음 사이보그로서 등장한 장면으로 다이애나 프린스 앞에 날아오면서 등장하여 이미 마더박스 하나를 가지고 있는 상태였다고 합니다.

"이 장소는 스튜디오 뒤쪽의 런던이예요. 이게 그 장면이죠. 다이애나가 길을 걷고 있을 때, 사이보그가 뒤에서 날아오죠. 그리고 그는 바로 이 앞에 착률합니다. 그리고 그의 손 뒤에는 자신의 마더박스를 가지고 있고, 파라데몬들에게서 그 마더박스를 숨기려 하고 있었죠."

이 장면은 웨던의 극장 버전에서는 별거 아닌 장면으로 등장하지만, 원래 스나이더의 비전에서는 두 영웅이 처음 만나는 아주 중요한 장면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The Direct

잭 스나이더가 연출을 맡은 저스티스 리그 : 스나이더 컷은 헨리 카빌, 벤 애플렉, 갤 가돗제이슨 모모아에즈라 밀러레이 피셔 주연으로 2021년 3월에 HBO MAX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