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호크아이 배우 '헤일리 스테인펠드', 케이트 비숍을 연기하는지에 대한 확신이 없었다

by 웨이크87 2021. 1. 11.

헤일리 스테인펠드는 호크아이의 촬영이 시작되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배우였습니다. 촬영 전에, 이 배우는 케이트 비숍으로 캐스팅 되었다는 보도가 있었지만, 본인은 사실이 아니라고 확인을 했었으나 결국 촬영이 시작되면서 이변 없이 케이트 비숍 역으로 스테인펠드가 합류했습니다. 

최근 팬덤과의 인터뷰에서 스테인펠드는 "드디어 확인을 할 수 있어서 놀랍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역할을 맡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정말 기쁘다! 다시 직장으로 돌아와서 정말 감사하다."며 본인 조차 이변 없이 합류 할지 몰랐다는 것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한동안 촬영을 할 수 있을지 알지 못하는 미친 한 해였기 때문에 직장으로 돌아와 이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어 기쁩니다."라며, 그녀는 호크아이가 "정말 재미있을거예요. 많은 사람들이 이 쇼를 볼 수 있다는 것에 정말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테인펠드가 연기하는 케이트 비숍은 호크아이 쇼에서 제레미 레너의 클린트 바튼과 함께 활동하며 결국에는 그에게서 호크아이 자리를 물려받을 예정이기 때문에, 이 쇼는 스테인펠드의 케이트 비숍의 큰 여정의 시작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출처 : 코믹북 무비

제레미 레너 헤일리 스테인펠드 주연의 호크아이 2021년 가을에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