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케빈 파이기, 마블 '스파이더맨3'를 "홈커밍3"로 부르고 있다

by 웨이크87 2021. 1. 12.

마블 페이즈4는 아주 기대되는 작품들로만 이루어져 있는데, 그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은 '스파이더맨 3'입니다. 이 영화는 닥터 스트레인지2와 직접적으로 이어지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닥터 스트레인지로 출연할 예정이며 이전 스파이더맨 프랜차이즈 캐릭터들이 카메오 출연을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최근, 코믹북과의 인터뷰에서 케빈 파이기는 마블 스튜디오의 스파이더맨3의 영화가 현실화 되고 있다는 사실에 여전히 놀라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가장 큰 단서는 두 번째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의 제목입니다.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가 우리를 어디로 데려가는지, 우리가 그걸 어떻게 탐구하고 있는지에 대한 큰 단서가 될 예정이죠. 저는 샘 레미가 감독한 스파이더맨3라는 영화를 작업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영화를 스파이더맨3로 부르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해요."

스파이더맨3로 칭하는 것도 좋지만 케빈 파이기와 그의 팀은 이 영화를 "우리는 이 영화를 홈커밍3라고 부릅니다. 스파이더맨3가 아니죠."라고 말하며 그와 팀들이 홈커밍3로 부르는 이유에 대해서는 그저 타이틀이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거나 혹은 소니 디즈 재계약이 실패했다가 다시 계약이 이루어서 다시 집으로 돌아온 것을 의미하여 그렇제 부르는 것일 수도 있지만 자세한 사정은 불명입니다.


출처 : The Direct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 존 왓츠가 연출하는 톰 홀랜드,젠데이아,마리사 토메이,제이콥 베덜런제이미 폭스 베네딕트 컴버배치알프레드 몰리나가 출연하는 스파이더맨3 2021년 12월 17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