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케빈 파이기, 채드윅 보스만 없이 '블랙 팬서2'의 스토리 진행에 대해 설명

by 웨이크87 2021. 1. 12.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마블 페이즈4는 1월 15일 '완다비전'으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예정된 작품들 중에서 가장 걱정거리는 아무래도 '채드윅 보스만'이 사망한 이후에 제작이 들어갈 예정인 '블랙 팬서2'일 것입니다. 지난 디즈니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마블 스튜디오 CCO 케빈 파이기는 티-찰라가 등장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하게 했습니다. 

파이기는 이번에 데드라인과의 인터뷰에서 채드윅 보스만이 떠난 이후, 블랙 팬서2의 진행 과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했고, 전편이 대부분 와칸다에 크게 의존했다며 "캐릭터와 다양한 하위문화를 탐구할 수 있는 장소"라고 언급했습니다. 동시에 채드윅의 CGI 버전의 티-찰라가 등장하지 않을 것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하는군요. 

"첫 번째 영화는 대부분 와칸다를 다루었습니다. 속편은 아무래도 와칸다의 캐릭터와 다양한 하위 문화를 더 탐구할 수 있으며, 티-찰라를 CG나 새로 캐스팅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미, 라이언 쿠글러가 대본 작업을 열심히 진행 중에 있습니다. 와칸다의 영감, 채드를 통해 배우고 가르침을 존중하는 임무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여전히 스튜디오 측은 보스만을 기리기 위해 티-찰라를 등장시킬 생각이 없어 보이며, 와칸다의 문화와 인물들을 탐구할 것으로 보이는데, 타이틀에 블랙팬서가 들어가는 이상 누가 2대 블랙 팬서가 되는 것은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The Direct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연출을 맡은 <블랙 팬서 2>는 다나이 구리라마틴 프리먼 , 레티티아 라이트등이 출연하며 2022년 7월 8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