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케빈 파이기,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2' 이후 더 많은 멀티버스 스토리를 다룬다

by 웨이크87 2021. 1. 23.

마블 스튜디오는 마블 페이즈4의 시작으로 인해 MCU의 멀티버스를 다룰 예정입니다.  사실 페이즈3인 '닥터 스트레인지'와 '어벤져스 : 엔드게임',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에서 언급이 된 적이 있고 본격적으로 도입되는 것은 마블 스튜디오의 '스파이더맨3'와 '닥터 스트레인지2'로 예정 되어 있습니다.

로튼 토마토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마블 스튜디오 CCO 케빈 파이기는 2022년 '닥터 스트레인지 인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의 사건 이후 멀티 버스를 계속해서 다를 것임을 확인 했습니다. 

"다음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제목은 닥터 스트레인지 인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 입니다. 이는 이 영화가 다방면과 멀티버스를 직접 수용한다는 큰 단서 입니다. 우리가 항상 좋아하는 것처럼, 그 이전과 이후의 연관성을 여전히 남아 있고 발견될 것이지만, 가장 직접적인 방법으로 그것을 이어가는 게 닥터 스트레인지 일것 같습니다."

완다비전, 스파이더맨3, 닥터 스트레인지2가 이어지면서 이 세작품 모두가 멀티버스를 다룰 것으로 예상이 되었는데 이 이후에 나오는 작품들에서도 멅티버스의 영향을 다룬다는 것은 추후 엑스맨과 판타스틱 4와의 연결을 위한 밑작업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출처 : The Direct

샘 레이미가 연출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인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는 배네딕트 컴버배치엘리자베스 올슨등이 출연하며 2022년 3월 25일에 개봉될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