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마블 '스파이더맨3' 사막 엑스트라 캐스팅 정보 공개

by 웨이크87 2021. 2. 2.

현재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열심히 촬영 중에 있는 톰 홀랜드 주연의 마블 '스파이더맨 3'관련 소식입니다. 촬영이 시작후 이 영화 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는데요. 배경은 크리스마스가 될 것이고, 제이미 폭스, 알프레드 몰리나등 이전 스파이더맨 프랜차이즈의 빌런들이 돌아와 멀티버스를 드디어 다룰 것이라는 소문들이 나왔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엑스트라 캐스팅 뉴스는 이 멀티버스를 다룬다는 소문에 어느정도 신빙성을 준다고 하는데요. 첫번째는 2월 17일 딱 하루면 카페에서 식사하는 레즈비언 커플 역이라고 합니다.


레즈비언 커플 캐스팅

18세~50세의 레즈비언 커플을 캐스팅하여 카페에서 식사하는 커플을 연기 해야한다.


두번째 캐스팅은 보행자 역할로 하룻밤 동안 촬영할 수 있는 사람들을 모집중이라고 합니다. 촬영은 2월 27일, 28일, 3월 3일, 4일, 5일, 6일, 7일, 8일, 14일에 촬영이 진행되기 때문에 까다로운 촬영으로 보입니다.


야간 보행자

밤샘 촬영을 위해 보행자를 연기하기 위해 18세~70세 개방된 인종의 남녀 캐스팅


마지막은 관광객 엑스트라 역할로 레즈비언 커플처럼 2월 17일에 촬영될 예정이고 합니다.


사막으로 이동

18세~60세 남녀 캐스팅은 사막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연기한다.


흥미로운 부분은 영화의 사막 장면을 위해 촬영되는 광관객 엑스트라와 레즈비언 커플 장면이 같은날 촬영이 된다는 것인데 이 두 엑스트라는 연관이 있을수도 있고 아니면 이 카페 자체가 사막에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 영화가 멀티버스를 다루기 때문에 이 장면은 멀티버스 속 다른 세계를 보여주는 것일지도 모르고 파 프롬 홈처럼 톰 홀랜드의 피터 파커 등장없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출처 : The Direct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 존 왓츠가 연출하는 톰 홀랜드,젠데이아,마리사 토메이,제이콥 베덜런제이미 폭스 베네딕트 컴버배치알프레드 몰리나가 출연하는 스파이더맨3 2021년 12월 17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