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캐서린 뉴턴, 마블 '앤트맨3'에서 역대 최고의 슈퍼히어로가 되고 싶다

by 웨이크87 2021. 2. 9.

앤트맨 프랜차이즈의 세번째 작품이지 트릴로지 마지막 작품으로 예상되는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 매니아'는 곧 제작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지난 디즈니 투자자의 날 행세에서 이 영화의 공식 타이틀과 함께 주역 배우들이 공개 되었는데, 하나 의문인건 성장한 스콧 랭의 딸인 '캐시 랭' 배우로 엔드게임의 '엠마 퍼먼'이 아닌 새로운 배우 '캐서린 뉴턴'으로 캐스팅이 된 것입니다.

미국 현지기준으로 오늘 밤, 엔터테이먼트 투나잇과의 인터뷰에서 캐서린 뉴턴은 MCU에서 자신의 새로운 역할에 대해 언급 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오래전부터 마블 영화의 "대단한 팬"이며 오랫동안 이 영화에 참여하고 싶음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마블의 비밀을 유지하는 전통 때문에 그렇게 많이 자신의 역할에 대한 힌트를 주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제가 마블 유니버스의 일원이 되는 것이 흥분된다는 거예요. 그건 제 꿈이 실현되는 것이고, 저는 역대 최고의 슈퍼히어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겁니다."

앤트맨 프랜차이즈는 MCU에서 비교적으로 일종의 휴식과 같은 작품들이었는데 마블 영화들 대부분이 어두운 작품들이 있었는데 그 중간에 앤트맨과 같은 재미있고 밝은 작품이 있어서 즐길 수 있었죠. 애초에, 코미디 배우 '폴 러드'가 주연이니 밝고 코믹한 이야기로 진행될 수 밖에 없지만, 그렇다고 이 영화는 단순히 작지는 않은데 이미 '양자 영역'으로 MCU의 우주를 더욱 더 확장시키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더욱더 MCU를 확장할지도 모릅니다.

 

출처 : The Direct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 페이턴 리드가 연출을 맡은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마이클 더글라스미셸 파이퍼조나단 메이저캐서린 뉴턴등이 출연하며 2022년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