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아리안 모아이드, 마블 '스파이더맨3'에서 탐정 역할로 캐스팅

by 웨이크87 2021. 2. 16.

현재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촬영중인 '스파이더맨3'는 역대 최고의 출연진을 자랑하며 스케일이 큰 솔로영화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이미, 주 조연이 많이 등장할 가운데 이전 프랜차이즈의 배우들 또한 등장할 것이라는 소문이 나오고 있어서 큰 우려가 있으나, 아직 캐스팅 작업이 끝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머피의 멀티버스에 따르면 마블 스튜디오와 소니 픽처스가 감독 겸 각본가 겸 배우인 '아리안 모아이드'를 스파이더맨3의 익명의 탐정 역할로 캐스팅 했으며 또한, 이미 모아이드가 이 영화를 위한 일부 촬영을 마무리 했다고 하는군요.

이미 작년 12월에 캐스팅 목록 중에 익명의 탐정 역할이 있어서 모아이드가 그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이며, 이 캐릭터의 역할은 아무래도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에서 J 조나 제임슨에 의해 폭로된 피터 파커의 살인 사건을 조사할 것으로 보이며 피터가 처리해야 할 문제 중 하나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The Direct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 존 왓츠가 연출하는 톰 홀랜드,젠데이아,마리사 토메이,제이콥 베덜런제이미 폭스 베네딕트 컴버배치알프레드 몰리나앤드류 가필드(잠정 확정)커스틴 던스트(잠정 확정), 토비 맥과이어(루머)가 출연하는 스파이더맨3 2021년 12월 17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