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톰 히들스턴의 마블 '로키', 디즈니+ 드라마 중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다

by 웨이크87 2021. 3. 18.

완다비전의 성공 이후 마블 스튜디오는 성공한 영화 산업에 이어서 드라마 산업에서도 디즈니+를 통해 승승장구할 가능성이 높아진 상태입니다. 이미, 금요일에 두 번째 작품인 '팔콘 앤 윈터솔져'가 방영을 앞두고 있는데 이 드라마보다 더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 있다고 하는데요.

팔콘 앤 윈터솔져 다음으로 방영될 예정인 '톰 히들스턴' 주연의 로키는 현재 TV 타임즈가 분석한 정보에 따르면 팔콘 앤 윈터솔져보다 훨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선호도를 보면 이미 방영한 완다비전보다도 훨씬 높은 수치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로키는 MCU의 초기부터 등장한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이고 톰 히들스턴이 연기하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다시 돌아오는 히들스턴의 로키의 첫 드라마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되면 로키의 초연이 다가올수록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며 위 수치 또한 계속 올라가서 성공할 가능성이 훨씬 높아질 수 있는데요. 2021년 6월에 초연되었을 때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 The Direct

마블 페이즈4 로키는 '톰 히들스턴' 주연으로 2021년 6월 11일,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