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마블 '팔콘 앤 윈터솔져'의 쇼 런너, 버키 반즈가 양성애자라는 이론에 반응

by 웨이크87 2021. 3. 30.

팔콘 앤 윈터솔져의 첫 번째 에피소드 동안, 버키 반즈가 여자와 데이트를 하면서 데이트 앱에서 많은 호랑인 사진을 봤다고 언급을 하는데요. 이 호랑이 사진은 주로 남자들이 사용하는 프로필 사진이기 때문에 버키가 남자와 여자들 사이에서 만남을 가졌을 것이라는 추측을 낳았습니다.

현재 이 추측은 버키가 양성애자일 것이라는 이론으로 번진 상태이며 최근 NME와 인터뷰에서 팔콘 앤 윈터솔져의 쇼 런너인 말콤 스팰맨은 이 관련 질문에 반응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 팬 이론에 대해 "확실하게 대답해달라"는 질문에 그는 웃으며 "토끼굴로 들어가지 않고 계속 지켜볼 것"이라며 대답했다고 하는데 그저 이런 이론이 재미있어서 재미있게 대답을 한 건지, 아니면 숨기려는 건지 알 수 없지만 전자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버키 반즈는 팔콘 앤 윈터솔져의 TV 스팟과 스틸들을 통해 샘 윌슨의 여동생에게 추파를 던지거나, 샤론 카터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장면이 있어서 양성애자로 보긴 힘듭니다. 만약, 양성애자가 맞다면 이전 시리즈에서 스티브 로저스에게 한 행동들이 단순히 우정이 아닌 사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테지만 현재로서는 불명입니다.

 

출처 : 코믹북 무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