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세라 샤히, DC '블랙 아담'의 촬영을 알리며 자신의 역할에 대한 힌트

by 웨이크87 2021. 4. 16.

이번 주, 오랫동안 제작이 지연된 '블랙 아담'의 촬영이 마침내 시작되었다. 이 영화는 드웨인 존슨이 제작 및 주인공 '블랙 아담'역을 연기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DCEU의 첫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아메리카(JSA)' 팀을 소개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유명 배우들이 JSA 멤버들로 출연하는데 이 출연진 중에서 알 수 없는 인물은 바로 '세라 샤히'가 연기할 캐릭터로 볼 수 있는데, 이번에 그녀는 첫 촬영을 알리며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힌트를 줬다고 한다.

"오늘은 블랙 아담의 첫날이다. 나는 1년 전에 이 배역에 캐스팅되었고 많은 우여곡절, 좌파, 인권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 모두가 나를 이곳으로 이끌었다."라고 샤히는 인스타를 통해 소감을 밝혔습니다. "중동의 형제자매를 아드리아나로 대표할 수 있다는 게 자랑 스럽다. 우리는 앞으로도 서로의 이야기를 하면서 서로를 치켜세울거다. 그리고 우리 속에 있는 인간의 이야기를 이어갈 것이다."

샤히가 말한 아드리아나는 아무래도 그녀가 맡은 것으로 알려진 애드리안나 토마즈/이시즈를 언급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영화 한정으로 안티 히어로로 나오는 블랙 아담의 아내로 알려져 있으며 초인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영화에서도 드웨인 존슨의 블랙 아담의 조력자로 나올 가능성이 커 보인다.

 

출처 : 코믹북 무비

자우메 콜렛 세라가 연출을 맡은 블랙 아담 드웨인 존슨알디스 호지노아 센티네오피어스 브로스넌 등이 출연하며 2022년 7월 29일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