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HBO 맥스의 더 배트맨 스핀오프는 '제임스 고든 쇼'로 불린다

by 웨이크87 2021. 4. 17.

배트맨으로서의 벤 애플렉의 시대가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로 막을 내린 지금, DC 팬들은 워너 브라더스의 다음 배트맨에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바로 맷 리브스가 연출하고 로버트 패틴슨이 브루스 웨인으로 출연할 예정인 '더 배트맨' 영화를 말이죠.

팟맨 비욘드와의 인터뷰에서 고담 센트럴 코믹스 작가 에드 브루베이커는 HBO 맥스에서 제작 중인 더 배트맨의 스핀 오프 시리즈인 '고담 P.D를 "제임스 고든 쇼"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는데요.

"저는 '아마 이번에는 그들이 정말로 고담 센트럴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맷 리브스와 함께 일하는 제작자에게 손을 내미었더니 '아니, 이건 고담 센트럴이 아니야.' 그들은 고담 센트럴이라고 부르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쇼는 영화의 한 장면에 가깝고 마치 제임스 고든 쇼 같습니다."

이로 볼 때, 고담 P.D.는 더 배트맨의 제임스 고든 역을 맡았던 제프리 라이트를 주연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입니다.


최근 워너 브라더스는 앞으로 나올 영화 프로젝트와 함께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겠다고 발표했는데 더 배트맨 개봉 전에 스핀 오프가 먼저 나오는 것으로 볼 때 영화와 함께 해당 영화를 자세하게 설명해 줄 스핀 오프 시리즈를 같이 만든다는 의미로 보이네요. 이는 마블이 디즈니+로 하는 방법과 비슷해 보이는데 같은 전철을 밟는 건지 아니면 오래전부터 계획되어 있던 건지는 알 수 없습니다.

 

출처 : The Direc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