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의 새 티저에서 우주 확장을 언급

by 웨이크87 2021. 9. 18.

소니 픽처스에서 제작하고 앤디 서키스가 연출을 맡은 톰 하디, 우디 헤럴슨 주연의 <베놈 : 렛 데어 비 카니지> 관련 소식이다.

소니 마블 유니버스의 베놈(2018)에서 원래 톰 홀랜드의 피터 파커가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당시 디즈니에 의해 그 장면은 삭제가 되면서 이 둘의 크로스오버는 아직 가망성이 없어 보였다. 하지만, 새로운 계약과 함께 모비우스 예고편에서 마이클 키튼이 MCU의 에이드리안 툼스 역으로 복귀하면서 이번에는 가능성이 높은 상태가 되었다.

 

#Venom: Let There Be Carnage on Twitter

“In TWO weeks, the universe is expanding in #Venom: Let There be Carnage, exclusively in movie theaters on October 1. 🎟: https://t.co/thOGY97pJR https://t.co/GgOS8jkWyx”

twitter.com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곧 개봉될 베놈 2 영화를 홍보하기 위한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는데, "우주가 확장하고 있다."라는 자막과 함께 이 속편이 마침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 연결됨을 암시하는 것 같다.

공식 티저에서 우주 확장을 예고했고 마블 스튜디오 또한 소니의 세계관이 MCU에 합류하는 것에 대해 부정하지 않고 있는 것을 보면 정말로 베놈 2를 통해 소니 측 캐릭터들이 MCU로 향할지도 모른다.

그 증거가 될지는 모르지만 최근 열린 베놈 2의 시사회에서 쿠키영상을 본 팬들이 "미쳤다."라고 언급한 것을 보면 마침내 스파이더맨이 등장하거나 혹은 다른 MCU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다.

 

https://thedirect.com/article/spider-man-venom-2-spoilers-rumors-marketing 

 

Venom 2 Teases 'Expanding Universe' Amid Spider-Man Appearance Rumors & Speculation

The latest promotional drive for Venom: Let There Be Carnage teased a potential multiversal expansion.

thedirect.com

앤디 서키스가 연출을 맡고 톰 하디, 우디 해럴슨, 미셸 윌리엄스등이 출연하는 베놈2 : 렛 데어 비 카니지2021년 10월 1일(국내는 13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