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토르 : 러브 앤 썬더, 프로덕션 선물용 모자에 새로운 로고가 포착

by 웨이크87 2021. 9. 22.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타이카 와이티티가 연출을 맡은 크리스 헴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테사 톰슨 , 크리스찬 베일 등이 출연할 예정인 토르 : 러브 앤 썬더 관련 소식이다.

어벤져스 오리지널 식스의 빅 3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중 유독 토르는 다른 2명이 인피니티 사가를 끝으로 이야기가 마무리되었음에도 여전히 현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4번째 토르 영화인 토르 : 러브 앤 썬더를 통해 내년 3월에 돌아올 예정이다.

트위터를 통해 토르 : 러브 앤 썬더의 새로운 로고가 공개되었다고 하며 토르 4의 제작진과 배우들을 한정으로 선물을 받은 러브 앤 썬더의 모자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새로운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로고의 디자인은 하트가 번개에 의해 산산조각이 난 것을 특징으로 하면 부제인 러브 앤 썬더를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러브 앤 썬더는 2013 '토르 : 다크월드' 이후 헤어진 제인 포스터와 토르가 다시 재회하는 작품이 될 예정인데 부제나 이런 것을 보면 이 둘의 관계를 알려주는 게 아닌가 싶다.

특히, 엔드게임에서 많은 상처를 입은 상태이기 때문에 제인 포스터의 복귀가 토르를 완전히 회복하게 할 열쇠일 것으로 보이는데 이 둘이 다시 사랑을 하면서 토르와 제인 포스터가 각성하는 게 주된 내용이 될 것 같은데 아직 예고편도 나오지 않은 시점에서는 어떤 내용이 될지 알 수 없다.

 

https://thedirect.com/article/thor-4-chris-hemsworth-love-and-thunder-merch-logo

 

Thor 4 Merch Reveals Stylish New Love and Thunder Logo for Chris Hemsworth's Sequel

A crew hat for Thor: Love and Thunder reveals a brand-new logo, one which may tease heartbreak in Thor's future.

thedirect.com

타이카 와이티티가 제작하는 <토르 : 러브 앤 썬더>크리스 햄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테사 톰슨, 크리스 프랫, 크리스찬 베일등이 출연하며 2022년 5월 6일 개봉될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