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사무엘 L 잭슨 주연 시크릿 인베이전 새 루머 공개

by 웨이크87 2021. 9. 29.

디즈니 플러스는 이미 마블 스튜디오에게 있어서 영화만큼 중요한 자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완다비전부터 로키까지 현재 큰 성공을 거두었고 완다비전의 경우 에미상을 수상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현재 2022년을 위한 많은 디즈니 플러스 쇼들이 제작 중에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흥미로울만한 쇼라고 한다면 사무엘 l 잭슨 닉 퓨리 주연의 시크릿 인베이전일 것이다.

머피의 멀티버스에 따르면 시크릿 인베이전에 대한 새로운 세부사항이 공개되었는데.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대부분의 정보는 킹슬리 벤-어디어의 캐릭터에 대한 설명이 많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추측했듯이 그의 캐릭터는 시리즈의 6화 내내 닉 퓨리와 탈로스와 대결한 스크럴 역할을 한다는 소문이 있다고 하며 게다가 머피의 멀티버스에 따르면 벤 어디어의 스크럴은 벤 멘델슨의 탈로스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시크릿 인베이전을 위한 정보는 그리 많지는 않지만 소문으로나마 세부 정보가 공개된 것은 그나마 다행인 게 아닌가 싶다. 일단, 원작과 다르게 스크럴 들이 착한 종족이어서 이걸 어떻게 해결하나 싶었는데 내부에서 분단되어 악한 스크럴 들과 탈로스 & 닉 퓨리가 대결하는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보인다.

 

https://thedirect.com/article/marvel-secret-invasion-disney-rumors-spoilers-characters

 

Secret Invasion Disney+: New Marvel Rumor Reveals Spoilery Details on Major Characters

New rumored details revealed new characters that are set to play a huge role in the upcoming Disney+ show Secret Invasion.

thedirec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