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DC '원더우먼 1984' 어린 다이애나 프린스, 비하인드 이미지 공개

by 웨이크87 2020. 10. 24.

갤 가돗 주연의 <원더우먼 1984>는 다이애나 프린스의 또 다른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좀처럼 개봉을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영화는 계속 연기되어 현재에는 올 크리스마스에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이 영화의 빌런 중 하나인 맥스웰 로드 역에 페드로 파스칼은 이 영화를 준비하는 독특한 방법을 공유했고, 갤 가돗은 이 영화의 오프닝 장면이 "언제봐도 눈물이 난다."고 팬들을 애타게 했습니다. 


뉴스



원더우먼과 원더우먼 1984에서 어린시절 다이애나 프린스를 연기한 '릴리 아스펠'의 생일을 기념하여 감독인 패티 젠킨스가 새로운 세트 사진을 공유 했는데요. 

이 사진은 아스펠이 이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찍은 비하인드 이미지라고 하는군요. 


여담 및 마무리


원더우먼 1984의 오프닝 장면은 어린 시절 다이애나가 아마존에서 올림픽을 하는 장면으로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혀졌는데요. 

​이 장면은 성인 다이애나의 배우 갤 가돗이 언제봐도 눈물이 날 정도로 인상적인 장면이라고 하며 아이맥스 카메라를 사용하여 시작부터 강력한 한방을 날릴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 이전 포스팅


 

 

DC '원더우먼 1984' 새 비하인드 이미지 공개

다른 주요 스튜디오들과 마찬가지로 워너 브라더스 또한, 하루 빨리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오길 바라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사태로인해, WB의 DC 확장 유니버스의 새로운 블록

dongyoon87.tistory.com

 

 

배우 '갤 가돗', DC <원더우먼 1984>의 오프닝 장면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원더우먼 1984는 DCEU의 새로운 시대를 이끄는 작품이 될 예정이었지만, 현재 엄청난 개봉연기로 인해 팬들을 애타게 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원래 작년 12월에 개봉될 예정이었다가 감독인 패티

dongyoon87.tistory.com


​출처 : The Direct


패티 젠킨스가 연출을 맡은 갤 가돗 주연의 원더우먼 19842020년 12월 25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