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배우 '제이콥 배털런', 마블 '스파이더맨 3'의 대본 첫 반응 공유

by 웨이크87 2020. 10. 31.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작품은 계속 진행되고 있는데 그 중 가장 기대되고 있는 마블 스튜디오 <스파이더맨3>도 마찬가지 입니다.

최근, 애틀랜타 촬영을 앞두고 주연 배우 톰 홀랜드, 젠데이아, 제이콥 배털런이 애틀랜타에 도착을 했고 촬영할 준비가 마친 것으로 보입니다.

네드 리즈역을 맡은 제이콥 배털런은 최근 개인 인스타를 통해 마블 스파이더맨3의 대본의 첫 반응을 공유 했는데 "저도 대본을 읽어요...."라는 자막과 함께 대본을 읽고 충격을 받은듯한 반응을 공유 했습니다. 


영상에서 배털런은 너무 놀라 입을 손으로 가리며 "말도 안돼."라고 말합니다.

이 영화는 MCU 스파이더맨 트릴로지를 끝내는 마지막 작품이자 '제이미 폭스'가 다시 일렉트로로 돌아오고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닥터 스트레인지로 출연할 예정이라 굉장히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밀스럽지만, 전편인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에서 'J.K.시몬스'의 J. 조나 제임슨에 뉴스로 인해 살인자로 낙인 찍힌 피터 파커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 이전 포스팅


 

마블 '스파이더맨 3' 배우 제이콥 배털런의 '네드 리즈' 새 이미지 공개

MCU의 세번째 스파이더맨 영화는 현재 애틀랜타에서 촬영 중이고, 많은 주역 배우들이 이미 촬영장에 도착했고, 이 중에는 피터 파커(톰 홀랜드)의 절친이자 조력자인 네드 리즈

dongyoon87.tistory.com

 

 

배우 젠데이아, 마블 '스파이더맨3' 촬영을 위해 애틀란타에 도착

MCU의 다가오는 마블 <스파이더맨3>가 본격적인 제작을 앞드고 있는데, 이 영화는 멀티버스를 집중적으로 다룰 것이라는 소문이 있으며 그 증거로 제이미 폭스가 일렉트로로 돌아

dongyoon87.tistory.com

 

 

배우 톰 홀랜드, 마블 '스파이더맨3'의 첫 대본을 인증하다

마블 스튜디오의 <스파이더맨3>의 흥분은 아직 촬영이 시작되지 않았는데 최고조에 도달했는데, 그 이유는 몇주간 큰 발표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14년 <어메이

dongyoon87.tistory.com


출처 : The Direct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존 왓츠가 연출하는 톰 홀랜드, 젠데이아 , 마리사 토메이, 제이콥 베덜런, 제이미 폭스 ,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출연하는 스파이더맨3 2021년 12월 17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