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마블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과 O.T.패그벤레이의 캐릭터가 함께있는 첫 스틸컷이 유출

by 웨이크87 2020. 11. 3.

마블 <블랙 위도우>는 나타사 로마노프의 유산을 다룰 것으로 보이지만 ,본질적으로 이 영화는 2021년 5월로 연기됨에 따라 볼려면 좀더 참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전에 블랙 위도우의 새로운 스틸컷이 온라인을 통해 유출 되었고, 팬들은 이 영화의 대한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죠. 

한 트위터 사용자가 공유한 블랙 위도우의 공식 책에서 나온 스틸컷들이 유출 되었는데, 스칼렛 요한슨의 나타샤 로마노프는 물론 베일에 쌓인 O.T.패그벤레이의 '릭 메이슨'의 첫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비하인드 이미지의 유출은 핵심 인물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이 영화의 메인빌런 태스크마스터와 대치한 나타샤의 모습이라던지 요한슨이 액션 연습을 하는 장면이라던지, 특히 O.T.패그벤레이의 첫 모습이 가장 흥미롭네요. 

패그벤레이는 작년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블랙 위도우 출연이 확정 되었지만, 다른 캐릭터들과 다르게 현재까지 그가 맡은 '릭 메이슨'에 대해서 잘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있는 정보라곤 나타샤 로마노프와 "복잡한 관계"라는 것이 언급되면서 로맨스가 개입되었다는 것음 암시했습니다. 또, 일각에서 이 캐릭터가 태스크마스터의 정체라는 썰이 있지만 현재로서는 이 캐릭터에 대해 많은 것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출처 : The Direct


케이트 쇼트랜드가 연출을 맡은 <블랙 위도우>는 '스칼렛 요한슨', '데이비드 하버' , '플로렌스 퓨' , 'O.T. 패그벤레이' , '레이첼 와이즈'등이 출연하며 2021년 5월 9일에 개봉될 예정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