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마블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 헤일리 스테인 펠드 세트에서 스토리 플롯이 공개

by 웨이크87 2020. 12. 3.

드디어 오늘 뉴욕에서 디즈니+ '호크아이'의 본 촬영이 시작 되었습니다. 그리고 베일에 쌓인 케이트 비숍 역으로 그동안 유력한 후보였던 '헤일리 스테인펠드'의 공식 캐스팅을 확인하면서 새로운 세트 이미지도 공개 되었는데요.

이 새로운 세트 이미지는 이전에 올라온 저화질의 세트 영상보다 훨씬 고화질의 26장 이미지로 지하철 세트 장면에서 활을 들고있는 헤일리 스테인펠드의 케이트 비숍과 제레미 레너의 클린트 바튼을 볼 수 있습니다.

고화질 세트 이미지 덕분에 이 쇼의 스토리 플롯을 어느정도 알 수 있는데, 우선 클린트 바튼의 상처난 얼굴과 보청기를 달고있는 모습을 볼때, 소문으로 돌던 클린트 바튼이 청력을 잃는다는 소문이 일부 사실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는 것은 클라운(광대)의 습격을 받고 케이트 비숍과 함께 쫓기는 장면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케이트가 데리고 있는 골든 리트리버는 원작에서 두 사람이 키우는 피자 먹는 개, '럭키'로 보이며 확실하게 원작 호크아이 코믹스에서 영감을 받은게 확실하네요.

 

출처 : The Direct

제레미 레너 헤일리 스테인펠드 주연의 호크아이 2021년 가을에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