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아만다 사이프리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실패 할까봐 제안을 거절했다

by 웨이크87 2020. 12. 8.

마블 스튜디오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현재 가장 유명한 프랜차이즈지만, 여기까지 올때까지 많은 위험한 도박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중 유명한 것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인데요. 2014년 이 영화가 개봉되기 전에 인지도가 없는 마블 악동 팀의 영화화가 발표 되었을때 많은 사람들은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믿고보는 마블 답게 훌륭하게 영화를 완성하여 이 프랜차이즈는 아주 유명한 프랜차이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7년전, 이 영화에서 가모라 역을 제안받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이 역할을 거절한 이유도 많은 사람들이 걱정한 이유랑 같은데요. "나는 마블 영화가 실패한 첫 작품의 일부가 되고 싶지 않았다."며 "하지만 내가 매우 틀렸다는 것이다."라며 가오갤의 성공에 대해 말했습니다.

"대본은 훌륭했다. 모두 '저 남자가' 되고 싶지 않은 것에 바탕을 두었는데, 왜냐하면 만약 여러분이 그런 거대한 영화의 스타이고, 그 영화가 실패한다면 할리우드에서는 그걸 그냥 두고보지 않는다. 나는 사람들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고 그건 나에게 있어서 거대한 공포였다."

이전 인터뷰에서 사이프리드는 가모라의 몇시간 걸리는 분장을 하는 것에 거부감을 느겼다고 말했는데, 가오갤이 실패할까봐 거절했다는 말을 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출처 : The Direc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