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제임스 건,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HBO 맥스에서 런칭한다는 발표에 "불쾌"

by 웨이크87 2020. 12. 9.

워너 브라더스는 이벌달에 패티 젠킨스의 다가오는 '원더우먼 1984'를 HBO 맥스와 극장에서 동시에 개봉시키기로 발표했는데요. 이는 이 영화가 거의 1년동안 연기되어 어쩔 수 없이 동시에 개봉하는 것으로 납득이 되는 이유였습니다. 다만, 워너 브라더스 측은 최근에 내년 8월 개봉예정인 제임스 건의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조차 HBO 맥스와 동시에 개봉한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했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의 킴 매스터스에 따르면, 제임스 건은 이 갑작스러운 발표와 워너 브라더스가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팀을 위해 돈을 지불하려는 시도에 "기쁘지 않다"고 말했다고 하는군요.

"소식통에 따르면 플랫폼 불가지론자인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제임스 건 감독조차 영화 속 자신과 다른 참가자들을 보상하기 위해 불명확한 공식을 떠서 충격적인 뉴스를 발표했을 때 기뻐하지 않았다."

이 상황은 워너의 판단미스로 보이는데 워너의 협력자로 알려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이 발표에 대해 경멸하며 HBO 맥스를 "최악의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The Direct

제임스 건이 연출을 맡은 DC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데이비드 다스말치안(폴카도트맨) , 존 시나(피스메이커) , 제이 코트니(캡틴 부메랑)조엘 킨나만(릭 플래그)타이카 와이티티 , 비올라 데이비스(아만다 월러) , 이드리스 엘바(블러드스포트) , 마고 로비(할리퀸) ,마이클 루커(사반트)스티브 어기(킹 샤크)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2021년 8월 6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