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아콰피나, 마블 '샹치'에서의 역할을 암시

by 웨이크87 2020. 12. 9.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2021년에만 10편의 작품이 나올 예정인데요. 영화 4편과 드라마 6편이출시 예정에 있는데, 이는 2020년에 공개될 예정이었던 작품들이 코로나 영향으로 연기된 것이 한 몫 한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기대반 걱정반인 영화는 바로 MCU 최초의 아시아 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샹치 앤 더 레전드 오브 텐 링스'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그동안 떡밥만 무성했던 아이언맨의 숙적인 진짜 '만다린'이 등장할 예정이고, 대부분 아시아계 등장인물로만 이뤄질 것인데 이번에 이 영화에 출연한 아콰피나는 자신의 역할에 대한 몇가지 힌트를 주었다고 합니다.

"내가 연기하는 캐릭터에는 공감할 수 있는게 있는데, 그 역할에 대해서는 말할 수는 없지만, 그녀가 정말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세상에 내몰린다는 것을 말할 수 있다. 동시에 그녀는 자신에 대한 것들을 발견할 것이다." 

소문으로는 원작에서 샹치의 여동생인 '파 로 수이'역을 이 영화에서 설정이 바뀌어 연인으로 나올 것이라는 소문이 나왔는데 아직 그 어떤 것도 확인된 사항이 없어서 아콰피나가 어떤 역할을 맡을지는 불명입니다.

 

출처 : The Direct

데스틴 대니얼 크레턴이 연출을 맡은 <샹치 앤 더 레전드 오브 더 텐 링스>는 시무 리우양조위아콰피나등이 출연하며 2021년 7월 9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