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루머] 조셉 고든레빗, 마블 스튜디오와 대화를 나눴다

by 웨이크87 2020. 12. 29.

마블 스튜디오는 적어도 2021년부터 바쁜 일상을 보낼 것으로 보이는데요. 2021년부터 10편 가량의 작품을 공개하고 개봉할 예정이고, 최근 디즈니 투자자의 날에서 케빈 파이기에 의해 새로운 프로젝트들이 공개 되었습니다. 또한, 여기서 판권을 돌려받은 '판타스틱 4'의 첫 티저가 공개되어 본격적인 캐스팅 작업이 진행 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소식에 따르면 또 다른 거물급 배우가 합류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머피의 멀티버스의 찰스 머피에 따르면 '조셉 고든레빗'이 마블 스튜디오의 크리에이티브 한 명과 "최근 접촉했다."라고 팬들에게 전했습니다.

머피는 다른 소식을 공유하지 않았지만, 추가로 레빗은 감독과 각본가로서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배우로서 MCU에 캐스틷 되는 것이 아니며 각본가나 감독으로 고용 될 수 있음을 지적했다고 하는군요.

고든레빗은 2012년 '다크나이트 라이즈'에서 존 블레이크 역을 맡으면서, 슈퍼히어로 장르에서 낯설지 않은 배우이며 할리우드의 유명한 배우들중 하나라 만약 캐스팅을 한다면 스튜디오에게 큰 성공을 안겨다 줄지도 모르며 일부 언론에서는 스튜디오가 '판타스틱4'의 리드 리차드 역을 위해 접촉했다고 추측하고 있으며,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출처 : The Direct

댓글